• 조회수 307l좋아요 0
미디어리뷰 / 독자리뷰 쓰기 한줄댓글 쓰기
    책 내용
    돌아온 장난꾸러기 메메 시리즈 제3탄 『핫초코가 좋아요』

    2013년 한국에 출간된 이후 10여 년 동안 독자들은 줄기차게 3탄을 요청해 왔습니다. 도대체 메메 시리즈의 3탄이 언제 나오냐는 문의 전화로 북극곰 출판사는 업무가 마비될 지경이었습니다. 다른 나라의 독자들 역시 마찬가지였지요. 이에 마크 서머셋은 고민에 고민을 거듭했고 마침내 제3탄 『핫초코가 좋아요』를 완성했습니다. 이번 이야기는 칠칠이의 복수극입니다. 1탄과 2탄에서 똑똑해지는 약과 레모네이드를 먹어야 했던 칠칠이! 과연 칠칠이는 3탄에서 메메에게 핫초코를 먹일 수 있을까요? 기대하시라! 개봉 박두!
출판사 보도자료 전문소개  ( 출판사 보도자료는 이 그림책을 만든 목적을 전하는 귀한 자료입니다. 독자의 예리한 기준으로 꼼꼼히 읽어보시고, 체크하시길 바랍니다 )
*전 세계 독자들의 찬사와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장난꾸러기 메메 시리즈 제3탄!
*10년을 기다렸다! 전설의 유머 콤비 메메와 칠칠이의 귀환!
*1탄 『똑똑해지는 약』, 2탄 『레모네이드가 좋아요』를 잇는 3탄 『핫초코가 좋아요』
*마침내 칠면조 칠칠이는 복수에 성공할 것인가?

장난꾸러기 메메 시리즈에 대한 미디어 추천!

*장난꾸러기 메메 시리즈는 특히 대화를 소리 내어 읽을 때 진가를 알 수 있다!
- [커커스 리뷰]

*미묘한 흙색의 연필과 디지털 아트로 바보처럼 순수한 유머를 구현한 그림책!
- [불리틴 오브 더 센터 포 칠드런스 북스]

*어리석은 선택에 관한 토론을 불러일으키는, 아주 쓸모 있는 그림책!
- [스쿨 라이브러리 저널]

전설의 장난꾸러기 메메 시리즈가 돌아왔다!

2013년 출간 이후 장난꾸러기 메메 시리즈 1탄 『똑똑해지는 약』과 2탄 『레모네이드가 좋아요』는 독자들의 사랑을 듬뿍 받으며 지금도 베스트셀러 목록에 올라 있습니다. 무엇보다 시리즈 1탄 『똑똑해지는 약』과 2탄 『레모네이드가 좋아요』를 읽은 독자들은 3탄을 출간해 달라는 요청을 출판사에 줄기차게 해왔습니다. 당연히 북극곰 출판사는 작가인 마크 서머셋에게 지속적으로 전달했습니다. 그 결과 10년 만에 3탄 『핫초코가 좋아요』가 출간되었습니다! 『핫초코가 좋아요』는 독자들의 요청으로 만들어진 최고의 그림책입니다!

환상의 유머 콤비 메메와 칠칠이

장난꾸러기 양 메메와 칠면조 칠칠이는 이번에도 독자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습니다. 칠칠이는 지난 10년 동안 꿈꿔온 복수를 성공시키기 위해 이번에는 따끈한 핫초코를 준비했습니다. 코코넛 열매껍질로 만든 컵에 마시멜로도 동동 떠있는, 정말 핫초코처럼 보이는 똥 초코를 준비한 것입니다! 과연 칠칠이는 10년만에 메메에게 복수할 수 있을까요? 아니면 장난꾸러기 메메가 또다시 칠면조에게 핫초코를 먹이게 될까요? 『핫초코가 좋아요』는 주인공들의 대결을 승부가 아닌 재미로 받아들이는 지혜를 선사하는 그림책입니다!

가장 재미있는 책이 가장 교육적인 책이다!

장난꾸러기 메메 시리즈는 가장 재미있는 책이 가장 교육적인 책이라는 사실을 증명하는 책입니다. 큰 소리로 읽고, 능청스럽게 연기하고, 유쾌하게 즐기는 동안 가장 자연스럽게 독자를 성장시키는 그림책입니다. 읽기, 말하기, 연기하기, 생각하기를 강요가 아니라 자발적으로 즐겁게 해낼 수 있는 것은 장난꾸러기 메메 시리즈가 가장 재미있는 책이기 때문입니다. 가장 재미있는 책이 가장 교육적인 책이라는 사실을 증명하는 그림책! 바로 장난꾸러기 메메 시리즈입니다!

누리과정 및 교과연계
·누리과정: 의사소통(듣기와 말하기, 책과 이야기 즐기기)
사회관계(더불어 생활하기)
·교과연계: 1학년 2학기 국어 5. 알맞은 목소리로 읽어요
2학년 1학기 국어 8. 마음을 짐작해요
2학년 1학기 국어 10. 다른 사람을 생각해요
2학년 2학기 국어 1. 장면을 떠올리며
그림작가 정보
  • 프래듓 차터지
  • 프래듓 차터지는 프리랜서 일러스트레이터이자 만화가입니다. 일러스트레이션을 활용한 상업미술을 전공했습니다. 인도 콜카타에서 살면서 다양한 어린이책에 그림을 그립니다.

글작가 정보
  • 마크 서머셋
  • “우리는 모두 파도에 흔들리는 바다 위의 코르크이다.” 마크 서머셋은 이 같은 깨달음을 얻고 인생의 굴곡을, 높은 파도를 두려워하지 않는 정신을 다른 사람과 함께 나누기 위해 이 책을 썼습니다. 쓴 책으로 《바다에 간 코르크》가 있습니다.
번역가 정보
  • 이순영
  • 1970년 강릉에서 태어나고 자랐습니다. 한국외국어대학교 영어과를 졸업한 뒤 여러 기업체에서 해외업무를 담당했습니다. 2009년 도서출판 북극곰을 설립하여 환경과 영혼의 치유를 주제로 일련의 책들을 꾸준히 발간하고 있으며, 번역가로도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짝꿍과 함께 재미있고 예쁜 책을 만들고 있어요. 골든 리트리버를 기르는 것이 꿈이에요. 번역한 책으로는 『북극곰』『당신의 별자리』『안돼!』『나비가 되고 싶어』『누구세요?』『고슴도치의 알』 등이 있답니다.
한줄댓글
미디어리뷰 / 독자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