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회수 155l좋아요 0
미디어리뷰 / 독자리뷰 쓰기 한줄댓글 쓰기
    책 내용
    용감하고 당당한 호랑이야,
    언제나 너만의 모습으로 멋지게 살아가렴.
    우린 용감한 널 언제나 응원할 거야.

    호랑이야, 무서운 맹수답게 입을 크게 벌리고 케이크를 한입에 먹어 봐. 너는 용감하고 당당한 동물의 왕 호랑이야. 언제나 자신감 있게 행동하렴. 너만의 모습을 잃지 말고 멋지게 살아가는 거야. 너라면 할 수 있을 거야. 우리가 너의 곁에서 언제나 응원할게. 『용감한 호랑이를 응원해!』는 세상에 첫발을 내딛는 아기 호랑이를 응원하는 그림책이에요. 자신의 본 모습을 잃지 말고 당당하고 멋지게 살아가길 바라지요. 처음이라 잘 알지 못하고 실수를 할 수도 있지만 그러한 상황도 씩씩하게 이겨 낼 수 있다고 따뜻하게 이야기해 줍니다. 언제나 곁에서 호랑이를 응원하는 모습처럼 우리 아이에게도 응원과 격려의 말을 건네 보면 어떨까요? 처음 시작이 서툴고 두려운 아이에게 큰 힘과 용기가 될 거예요. 오늘 한 번 말해 보세요. “우린 널 언제나 응원할 거야.”
출판사 보도자료 전문소개  ( 출판사 보도자료는 이 그림책을 만든 목적을 전하는 귀한 자료입니다. 독자의 예리한 기준으로 꼼꼼히 읽어보시고, 체크하시길 바랍니다 )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시리즈

작가 사브리나 모일과 유니스 모일은 자매로 헬로 럭키라는 팀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어린 시절의 경험에서 나온 영감을 ‘헬로 럭키’라는 브랜드로 구현하여 다양한 그림책을 만들었습니다. 톡톡 튀는 그림과 화려한 색은 독자들의 관심을 끌기에 충분합니다. 그녀들이 쓴 헬로 럭키 시리즈는 전 세계에서 80만 부 이상 판매된 베스트셀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국내에서는 『가장 멋진 곳은 어디?』, 『정말 정말 좋아해!』, 『마음 챙김 그림책 마음이 편안한 모모』 등이 출간되었습니다.
그림작가 정보
  • 헬로 럭키
  • 사브리나 모일과 유니스 모일은 자매로 헬로 럭키(Hello Lucky)라는 팀으로 활동하며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립니다. ‘헬로 럭키’는 젊은 세대를 위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입니다. 자매는 아시아와 아프리카에서 어린 시절을 보냈는데, 그때의 경험에서 나온 영감을 통해 ‘헬로 럭키’ 브랜드를 만들었습니다. 두 자매 특유의 밝고 긍정적인 인생관과 아이들을 사랑하는 마음을 바탕으로 밝고 경쾌하며 재미 가득한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헬로 럭키’ 시리즈는 미국에서 출간된 이후 80만 부 이상 판매되며 전 세계 아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한줄댓글
미디어리뷰 / 독자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