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507_08.jpg 소장
도서

하나님이 크리스마스를 주셨단다  (하나님이 주셨단다) 국가201652093446.jpg

  • 등록일2021-05-07
  • 조회수2248

책 내용

아기 곰과 가족들이 한 해 중 가장 특별한 날을 축하할 준비를 합니다. 호기심이 많은 아기 곰은 궁금증이 생깁니다. "누가 크리스마스를 만들었을까?" 엄마 곰의 대답에 아기 곰은 궁금증만 더합니다. "하나님이 산타 할아버지보다 더 크신 분인가요?" 그래서 엄마 곰과 아기 곰은 하나님을 만나서 어떻게 크리스마스를 주신 건지 알고 싶어 북극 탐험을 떠난답니다. 도중에 둘은 하나님이 그들 주변 곳곳에서 일하시는 모습들을 보게 됩니다. 엄마 곰의 따뜻한 안내로 아기 곰은 최초의 크리스마스에 대해 알게 되고 또 소중한 진실을 알게 되지요. 이 매력적인 이야기는 아이들에게 참된 의미의 크리스마스를 축하하도록 도와주고 하나님이 그들을 얼마나 사랑하시는지 알도록 도와 줄 완벽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출판사 보도자료

작가 정보

그림작가

메릴랜드 예술대학을 졸업했으며, 9년 이상을 그림책 작가로 활동했다. 「Zachary Zormer : Shape Transformer」등의 그림책의 그림을 그렸으며 오리건주 포틀랜드에 살고 있

글작가

‘하나님이 주셨단다’ 시리즈의 첫 권인 베스트셀러 『하나님이 너를 주셨단다』를 비롯해 40여 권에 달하는 책을 지었다. 장편소설에서 신앙 묵상집에 이르기까지 장르를 넘나들며 왕성한 저술 활동을 하고 있다. 남편 팀, 세 자녀 올리비아, 엠마, 잭과 현재 콜로라도에 거주하고 있다.  

출판사
번역가
1959년에 태어났습니다. 중앙대학교 문예창작학과에서 석사 및 박사 학위를 받고 독일 뮌헨대학에서 수학했습니다. 한국프뢰벨 유아교육연구소의 수석 연구원과 공주 영상 정보 대학 아동 학습 지도과 교수를 지냈습니다. 동화 작가와 아동 문학 평론가, 번역가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숙명여대 겸임 교수로 있으면서 ‘김서정 동화아카데미’ 도 운명하고 있습니다. 현재 중앙대학교 겸임 교수로 재직하면서 아동문학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지은 책으로 동화『믿거나 말거나 동물 이야기』『두로크 강을 건너서』, 그림책『용감한 꼬마 생쥐』『나의 사직동』, 평론집『어린이문학 만세』『멋진 판타지』『동화가 재미있는 이유』가 있습니다. 옮긴 책으로는『내가 아빠를 얼마나 사랑하는지 아세요?』『행복한 하하호호 가족』『용감한 아이린』『어린이 문학의 즐거움』(시리즈)『용의 아이들』『시인과 여우』『모기는 왜 귓가에서 앵앵거릴까?』『책이 정말 좋아!』『지렁이 책』『하늘을 나는 배, 제퍼』『출렁출렁 아홉 물결 바다 이야기』『아빠, 나 사랑해?』『나는 누구보다 씩씩해』등 아주 많습니다. ‘안데르센 걸작 그림책’ 시리즈에 글을 썼습니다.

독자리뷰

독자리뷰 쓰기
등록된 독자리뷰가 없습니다.

한줄댓글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