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회수 383l좋아요 0
미디어리뷰 / 독자리뷰 쓰기 한줄댓글 쓰기
    책 내용


    1부터 10까지 숫자를 세는 일이 이렇게 스릴 있다니!

    한 마리 배고픈 여우가 두 눈을 가늘게 뜨고 먹이를 찾습니다. 세 마리 통통한 암탉들이 위험합니다! 달빛이 비치는 농장을 배경으로 한 마리 여우와 세 마리 암탉들 사이에 숨 막히는 드라마가 펼쳐집니다. 여기에 풍부하고 다채로운 그림이 더해져 극적인 긴장감을 최고로 끌어올립니다. 케이트 리드의 특별한 숫자 그림책을 보는 동안 여러분은 아마 옴짝달싹도 못 할 겁니다.
    출판사 리뷰
    ★에즈라 잭 키츠 신인 작가상★
    ★수학과학연구소 선정 올해의 수학책★
    ★페어런트 초이스 황금상★
    ★시빌즈 픽션 그림책상★
    ★캐피톨 초이스 주목할 만한 그림책상★
    ★샬롯 졸로토 상★
    ★뉴욕도서관 선정 최우수 그림책★
    ★뱅크스트릿 교육대학 선정 올해의 그림책★

    “놀랍다! 숫자가 이야기를 다 읽게 만든다!”
    -스쿨 라이브러리 저널

    “다음 페이지가 너무 궁금해서
    열심히 숫자를 셀 수밖에 없는 책”
    -커커스 리뷰

    궁금하고 놀랍고 긴장감 넘치는, 최고의 스릴러 그림책
    한 마리 배고픈 여우가 두 개의 교활한 눈을 가늘게 뜨고 농장을 어슬렁거립니다. 세 마리 통통한 암탉을 발견하고 네 발로 살금살금 다가갑니다. 과연 세 마리 통통한 암탉은 무사할까요?
    『한 마리 여우』는 어두운 밤 농장에서 벌어지는 스릴 넘치는 이야기입니다. 간결한 서사와 긴장감을 고조시키는 그림이 독자의 손에 땀을 흘리게 만듭니다. 지금까지 출간된 그림책 가운에 이보다 더 흥미진진한 그림책이 있었을까요? 케이트 리드는 이 놀라운 스릴러 그림책으로 역사의 한 획을 그었습니다. 보는 사람의 심장을 두근두근 큰 소리로 뛰게 만드는 그림책, 『한 마리 여우』입니다.

    수학의 재미와 의미를 선사하는 그림책
    더불어 『한 마리 여우』는 놀라운 숫자 그림책입니다. 숫자로 만든 그림책이 이렇게 재미있던 적은 없었습니다. 숫자가 아니더라도 드라마와 그림만으로 최고의 재미를 선사하는 그림책입니다. 『한 마리 여우』는 숫자와 글과 그림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그림책입니다. 독자들은 긴장된 목소리로 이야기를 따라 읽습니다. 자연스럽게 각 장면 속에 숨어 있는 숫자들이 독자의 몸으로 스며듭니다.
    『한 마리 여우』는 수학을 가르치지 않고 수학의 재미를 선사합니다. 예술은 삶을 가르치는 것이 아니라 삶의 재미와 의미를 선사하는 것이니까요.

    에즈라 잭 키츠 신인 작가상 수상작
    『한 마리 여우』는 케이트 리드 작가의 데뷔작입니다. 수학과학연구소 선정 올해의 수학책, 페어런트 초이스 황금상, 시빌즈 픽션 그림책상, 캐피톨 초이스 주목할 만한 그림책상, 샬롯 졸로토 상, 뉴욕도서관 선정 최우수 그림책, 뱅크스트릿 교육대학 선정 올해의 그림책 등 수많은 상을 받으며 전 세계 독자들에게 사랑을 받았습니다.
    케이트 리드 작가는 콜라주, 프린팅 등 다양한 드로잉과 컬러링 기법을 혼합하여 아름답고 섬세한 작품을 만들어냈습니다. 분위기를 고조시키는 배경과 캐릭터들의 실감 나는 표정과 몸짓으로 유머와 긴장감을 연출했습니다.
    매력적인 그림책 『한 마리 여우』는 어린이와 어른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을 것입니다.

    ★누리과정 및 교과연계★
    ㆍ누리과정: 자연탐구(생활 속에서 탐구하기)
    ㆍ교과연계: 1학년 1학기 수학 1. 9까지의 수
    1학년 1학기 수학 3. 덧셈과 뺄셈
    1학년 1학기 수학 5. 50까지의 수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
그림작가 정보
  • 케이트 리드
  • 어린이책 작가이자 일러스트레이터입니다. 연극 디자이너로 일했고, 케임브리지의 앵글리아 러스킨 대학교에서 어린이책 일러스트레이션을 공부했습니다. 가족과 함께 영국에 살고 있습니다. 『한 마리 여우』는 작가의 첫 그림책으로, 에즈라 잭 키츠 신인 작가상을 수상했습니다. 

번역가 정보
  • 이루리
  • 고려대학교 독문학과를 졸업하고, 동대학 평생교육원에서 독서지도사 반을 지도했습니다. 지금은 어린이들을 위한 책을 쓰고, 번역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어린이 책을 쓰고 번역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옮긴 책으로『지구를 구한 꿈틀이사우루스』『천둥아, 내 외침을 들어라!』등이 있습니다.

한줄댓글
미디어리뷰 / 독자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