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회수 250l좋아요 0
미디어리뷰 / 독자리뷰 쓰기 한줄댓글 쓰기
    책 내용


    든든한 뿔, 근사한 날개, 오싹한 발톱….
    공룡 친구들의 닮은꼴 찾기!

    수천만 년 전 공룡이 지구를 지배했어요. 이 동물들은 생김새와 크기가 다양했고, 기다란 목과 날카로운 이빨, 커다란 뿔까지 저마다 놀라운 특징들을 갖고 있었어요! 오래전, 지구에 공룡만 살았던 것은 아니에요. 하늘을 나는 익룡, 바닷속을 미끄러지듯이 수영하는 바다 파충류와 꼭꼭 숨어 지내던 작은 털북숭이 포유류도 함께 있었어요. 이 책에서는 곳곳에 흩어져 있던 공룡 시대의 동물들을 흥미진진한 특징별로 끼리끼리 모아 볼 거예요.
    출판사 리뷰
    든든한 뿔, 근사한 날개, 오싹한 발톱….
    공룡 친구들의 닮은꼴 찾기!

    신기하고 환상적인 공룡 친구들!
    커다란 뿔부터 너른 날개까지, 흥미진진한 특징별로 선사 시대 공룡 친구들을 나누어 보아요. 한 장 한 장 넘길 때마다 나오는 공룡 찾기 퀴즈도 함께 즐겨요.

    219종의 동물, 11개의 특징
    친숙한 공룡부터 생소한 동물까지 생김새의 특징으로 나눈 공룡 친구들
    《끼리끼리 공룡 친구들》은 공룡 시대의 동물을 흥미로운 특징으로 나누었어요. 공룡과 익룡, 바다 파충류 그리고 포유류 등의 동물들이 뿔이나 돛 혹은 가시 등 각각 가지고 있는 특징에 따라 분류되어 한 장에 모여 있습니다. 지구에 살았던 219종의 공룡과 동물을 11개의 특징별로 모았어요. 공룡과 동물 이름과 생김새를 익히고, 다른 동물들과는 어떤 점이 같고 다른지를 비교해 보세요. 생김새의 특징을 쉽게 이해하고 숙지하면서 자연스럽게 낱말도 익힐 수 있습니다.

    누구일까요?
    페이지마다 재미난 퀴즈의 주인공을 찾아보세요!
    어떤 공룡은 짝에게 뽐내기 위해 뿔을 이용했지만 어떤 공룡은 포식자와 싸울 때 뿔을 이용했어요. 동물들은 단단한 가죽이나 뾰족한 가시들로 몸을 보호했는데 안킬로사우루스는 무려 뼈로 된 눈꺼풀을 가지고 있었답니다. 이 책을 통해 환경에 동물들이 어떻게 적응하며 살아가는지를 쉽고 재미있게 알아갈 수 있어요. 게다가 작은 퀴즈를 푸는 재미도 얻을 수 있답니다. 짝을 유혹할 때 도움이 되었던 화려한 볏을 가진 동물들을 살펴보고 아주 긴 목을 가진 공룡들을 찾아보는 사이에, 나도 모르게 상식이 쑥쑥 자라나 있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거예요.

    예술 감성이 쑥쑥
    조형미 가득한 그림
    《끼리끼리 공룡 친구들》에서는 실제 형태를 그대로 따르되, 작가의 새로운 해석이 엿보이는 그림을 감상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어요. 화려한 색감과 다양한 질감으로 표현한 그림을 살펴보다 보면 조형 감각이 절로 익혀져요. 독창적인 일러스트를 감상하며 과학 지식을 쌓아가요.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
그림작가 정보
  • 나타샤 덜리
  • 영국의 본머스예술대학교를 졸업하고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림책을 비롯해 게임, 장난감, 실내 장식 등 여러 장르와의 협업에도 참여하며 즐겁게 작업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번역가 정보
  • 박진영
  • 오랫동안 어린이책을 기획하고 편집했습니다. 어린이들을 위해 좋은 책을 만들고, 소개하는 일에 관심이 많아 다양한 분야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옮긴 책으로〈예술이랑 놀자(전 4권)〉 시리즈, 〈놀란 박사(전 6권)〉 시리즈, 《큰 그림으로 펼쳐 보는 놀라운 자연책》 등이 있습니다.
     

한줄댓글
미디어리뷰 / 독자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