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회수 654l좋아요 0
미디어리뷰 / 독자리뷰 쓰기 한줄댓글 쓰기
    책 내용


    내 키는 왜 이렇게 작을까? 이 뻐드렁니를 어쩌면 좋아! 목소리는 또 왜 이렇게 유별난 거야? 어느 것 하나 단점으로 짚어지지 않는 게 없는 아이가 여기 있다. 그런데 그것들이 실은 단점이 아니라면, 더 나아가 장점으로 바뀔 수 있다면 어떨까?

    여기 자신의 결함을 놀라운 재능으로 변모시키는 일이라면 최고인 아이 ‘몰리 루 멜론’이 있다. 몰리는 강아지보다도 쪼끔 더 키가 크고, 심하게 툭 튀어나온 뻐드렁니에 심지어 뱀에 옥죄인 황소개구리처럼 아주 괴상한 목소리를 가지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몰리는 부끄러워하거나 신경 쓰지 않고 아주 씩씩하고 즐겁게 하루하루를 만들어 나간다. 보물창고 [I LOVE 그림책] 컬렉션으로 새롭게 출간된 『당당해라, 몰리 루 멜론』은 이렇게 한눈에 봐도 기묘하지만 우아한 매력을 발산하는 캐릭터가 등장하는 그림책이다.

    그림책 『당당해라, 몰리 루 멜론』은 낯설고 새로운 환경에서 불안을 느끼거나 자신감이 부족해 의기소침한 아이들에게 권할 만한 책이다. 몰리 루 멜론이 따뜻하고 긍정적인 마음가짐으로 멋지게 위기를 해결하는 모습을 통해, 아이들은 자신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며 진정으로 자기답게 사는 지혜를 터득할 수 있을 것이다.
    출판사 리뷰
    한눈에 봐도 기묘한 이 꼬마, 그런데… 사랑할 수밖에 없을 것 같아!
    -그림책 『당당해라, 몰리 루 멜론』 출간

    내 키는 왜 이렇게 작을까? 이 뻐드렁니를 어쩌면 좋아! 목소리는 또 왜 이렇게 유별난 거야? 어느 것 하나 단점으로 짚어지지 않는 게 없는 아이가 여기 있다. 그런데 그것들이 실은 단점이 아니라면, 더 나아가 장점으로 바뀔 수 있다면 어떨까?

    여기 자신의 결함을 놀라운 재능으로 변모시키는 일이라면 최고인 아이 ‘몰리 루 멜론’이 있다. 몰리는 강아지보다도 쪼끔 더 키가 크고, 심하게 툭 튀어나온 뻐드렁니에 심지어 뱀에 옥죄인 황소개구리처럼 아주 괴상한 목소리를 가지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몰리는 부끄러워하거나 신경 쓰지 않고 아주 씩씩하고 즐겁게 하루하루를 만들어 나간다. 보물창고 「I LOVE 그림책」 컬렉션으로 새롭게 출간된 『당당해라, 몰리 루 멜론』은 이렇게 한눈에 봐도 기묘하지만 우아한 매력을 발산하는 캐릭터가 등장하는 그림책이다.

    일러스트레이터 데이비드 캐트로의 익살맞은 그림은 몰리의 결함을 과장되게 표현하면서도 작가 패티 로벨의 글이 지닌 본질적인 의미를 결코 놓치지 않는다. 몰리 루 멜론이 가진 긍정적인 마음가짐과 당당한 삶의 태도, 그리고 독특한 매력은 끝내 사랑할 수밖에 없게 만드는 힘을 갖고 있다.

    “몰리 루 멜론, 너는 너답게 늘 당당하렴! 그리고 너 자신을 믿으렴!”

    할머니께서는 종종 몰리 루 멜론에게 최고의 조언을 해 주신다. 그리고 그 말씀은 늘 효과 만점이다. 그러니 새로 전학 간 학교에서 못된 심술꾸러기가 아무리 놀리고 못되게 굴더라도 소용없을 수밖에! 표지에 등장하는 캐릭터부터 무척 강렬하다. 강아지보다 키가 쪼끔 크고 심한 뻐드렁니인 아이, 하지만 자신의 결함을 놀라운 재능으로 변모시키는 일이라면 최고인 아이, 기묘한 우아함을 발산하는 주인공 ‘몰리’를 만나 보자.

    "자신의 결함을 놀라운 재능으로 변모시키는 일이라면, 몰리에게 맡겨 놓아도 되리라. 독자들은 진정으로 자기답다면 무엇이든 성취할 수 있으며, 자신에게 주어진 선물을 최대한 누릴 수 있다는 확신을 갖게 될 것이다."
    - 커커스 리뷰

    "아삭바삭한 문장과 결연한 주인공의 결단력은 스토리텔링을 신선하게 유지시킨다. 무르익은 빛깔들이 넘쳐나는 일러스트는 익살스러운 과장으로 활기를 띠며, 기묘한 우아함을 발산한다."
    - 퍼블리셔스 위클리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

그림작가 정보
  • 데이비드 캐트로
  • 북센스 올해의 도서 최종 후보작에 올랐고, 조지아 어린이 그림책 상을 수상한 『꼿꼿하게, 몰리 루 멜론』, 미국 헌법 전문을 그림으로 그린 『우리 어린이는』『엄마, 이구아나 기르게 해 주세요!』를 비롯하여 많은 어린이 책에 그림을 그렸습니다. 아내 데보라와 두 아이, 개 두 마리와 함께 미국 오하이오 주에서 살고 있습니다.

     

글작가 정보
  • 패티 로벨
  • 어렸을 때부터 “너 자신에게 진실해야 한다.”는 어머니의 말씀과 “네 이야기를 쓰라.”는 아버지의 조언을 들으며 자랐다. 어린 독자들에게 자신감과 즐거움을 불어넣는 그림책 『당당해라, 몰리 루 멜론』으로 세상에 널리 이름을 알렸다. 후속작 『놀자, 몰리 루 멜론』, 『외쳐 봐, 몰리 루 멜론』을 펴내어 큰 호응을 얻었으며, 작품 속에 유쾌하고 따뜻한 메시지를 담아 독자들에게 위로와 용기를 전하고 있다. 현재 미국 뉴욕주에 살며 아이들을 가르치고 있다. 

한줄댓글
미디어리뷰 / 독자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