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회수 126l좋아요 0
미디어리뷰 / 독자리뷰 쓰기 한줄댓글 쓰기
    책 내용
    [앞뒤로 보는 세계 명작] 시리즈의 원서는 Gibbs Smith 출판사의 Babylit 시리즈로 미국에서만 150만 부 이상 판매된 베스트셀러예요. 아이들이 쉽게 읽을 수 있는 글밥과 표현 그리고 매력적인 그림으로 세계 명작을 처음 만난 아이들이 자연스럽게 원작에 관심과 흥미를 가질 수 있답니다. 세계 명작 중에서도 가장 인기 있고, 널리 알려져 꼭 읽어야 하는 작품으로만 엄선되어 있어요. 또 한글과 영어를 한 권에 담아 두 가지 언어를 한 번에 익힐 수 있도록 구성했답니다. 문학적 감성과 영어,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앞뒤로 보는 세계 명작]을 지금 만나 보세요.

    어린 소녀가 상상의 세계를 모험하는 『오즈의 마법사』는 출간된 지 100년이 지난 지금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요. 아름답고 매혹적인 먼치킨, 도로시에게 은 구두를 선물한 북쪽 마녀, 뇌를 갖고 싶어 하는 지혜로운 허수아비, 심장이 필요한 마음 따뜻한 양철 나무꾼, 친구들을 위해 누구보다 용감한 사자 등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상황 설정은 라이먼 프랭크 바움의 독특한 상상력을 잘 보여 주지요.
    출판사 리뷰
    어릴 때 문학을 접하면, 독서력(力)이 생겨 책 읽기가 쉬워져요.
    원작에 대한 관심과 흥미를 키워 주고,
    책 읽기 좋아하는 아이로 자라게 해 주는 첫 번째 문학책을 만나보세요!

    ‘세 살 버릇 여든까지 간다.’는 속담처럼 어렸을 때 독서 습관은 한 사람의 인생 전체에 큰 영향을 미쳐요. 영국에서 시작되어 전 세계적 국가 독서 운동으로 번지고 있는 ”북스타트“ 운동의 효과로도 알 수 있듯, 어린 시절의 독서 효과는 단순한 학업 성취도 향상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문제 해결 능력과 대인 관계 능력, 지능 계발, 정서적 안정감 등에 지대한 영향을 준다는 것이 검증되었어요.

    여기, 아이들의 독서력(力)을 키워 줄 정말 좋은 책이 있어요. 「앞뒤로 보는 세계 명작」은 문학을 처음 접하는 아이들이 부담 없이 재미있게 술술 읽을 수 있는 시리즈예요. 「앞뒤로 보는 세계 명작」 시리즈의 원서는 Gibbs Smith 출판사의 Babylit 시리즈로 미국에서만 150만 부 이상 판매된 베스트셀러예요. 아이들이 쉽게 읽을 수 있는 글밥과 표현 그리고 매력적인 그림으로 세계 명작을 처음 만난 아이들이 자연스럽게 원작에 관심과 흥미를 가질 수 있답니다. 세계 명작 중에서도 가장 인기 있고, 널리 알려져 꼭 읽어야 하는 작품으로만 엄선되어 있어요. 또 한글과 영어를 한 권에 담아 두 가지 언어를 한 번에 익힐 수 있도록 구성했답니다. 문학적 감성과 영어,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앞뒤로 보는 세계 명작을 지금 만나 보세요.


    “먼치킨의 나라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회오리바람에 날려 아름답고 매혹적인 곳으로 온 도로시.
    뇌를 갖고 싶어 하는 허수아비, 심장이 필요한 양철 나무꾼,
    용감해지고 싶은 사자와 함께 오즈의 마법사를 찾아 떠나는데….
    도로시와 함께 신비로운 모험의 세계로 떠나요.


    현대 영문학의 서막을 알린 라이먼 프랭크 바움!

    어린 소녀가 상상의 세계를 모험하는 『오즈의 마법사』는 출간된 지 100년이 지난 지금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요. 아름답고 매혹적인 먼치킨, 도로시에게 은 구두를 선물한 북쪽 마녀, 뇌를 갖고 싶어 하는 지혜로운 허수아비, 심장이 필요한 마음 따뜻한 양철 나무꾼, 친구들을 위해 누구보다 용감한 사자 등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상황 설정은 라이먼 프랭크 바움의 독특한 상상력을 잘 보여 주지요. 라이먼 프랭크 바움의 상상력은 20세기 영화, 뮤지컬, 만화 등 다양한 예술 작품에 영향을 끼쳤답니다.

    미국에서만 150만 부 이상 팔린 베스트셀러!

    「앞뒤로 보는 세계 명작」 시리즈의 원서는 Gibbs Smith 출판사의 Babylit 시리즈로 미국에서만 150만 부 판매된 베스트셀러예요. 아이들이 쉽게 읽을 수 있는 글밥과 표현으로 전문가가 다듬고, 매력적인 일러스트까지 더해 전 세계 부모들에게 꼭 읽어야 할 ‘어린이 세계 문학’으로 사랑받고 있어요.

    풍부한 표현력과 감성이 돋보이는 일러스트!

    신비로운 세계와 독특한 등장인물에 놀라운 상상력을 더한 그림은 일러스트레이터 마이크 번 그렸어요. 밝은 색상과 감정 표현이 섬세한 캐릭터들은 이야기를 더욱 생생하고 풍부하게 만들어, 책을 읽는 동안 독자들을 그림 속에 푹 빠져들게 하지요.

    이야기의 재미를 더해 주는 등장인물 소개와 명문장!

    이야기 속 주요 등장인물의 소개를 담아 읽는 재미를 더했어요. 또 원작에 나오는 내용을 더해 이야기의 이해를 도와주지요. 이밖에도 그림 속에 곳곳에 숨어 있는 작은 새를 찾는 ‘나를 찾아 봐!’까지 깨알 같은 재미를 함께 만나 보세요. 또한 원작 속 주옥같은 명문장을 보며 감동을 두 배로 느낄 수 있어요.

    한글과 영어 두 가지 언어를 한 번에!

    「앞뒤로 보는 세계 명작」 시리즈는 한글로 한 번, 영어로 또 한 번 즐길 수 있는 이중 언어 그림책이에요. 한글뿐만 아니라 영어도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지요. 또 미국인 성우의 영어 내레이션을 큐알 코드로 담아 언제든지 무료로 들을 수 있어요. 생동감 넘치는 원어민 전문 성우의 음원을 들으며 처음부터 정확한 발음을 익혀 보세요.
그림작가 정보
  • 마이크 번
  • 마이크 번은 영국 서리의 시골에서 아내와 어린 두 아들과 살고 있어요. 비스킷과 차만 마시며 어린이책에 그림을 그리지요. 대표작으로 등이 있어요. 

글작가 정보
  • 스테퍼니 클라크슨
  • 스테퍼니 클라크슨은 영국 서리에서 남편과 두 딸, 털북숭이 사냥개 밥과 살고 있다. 영국의 데일리 메일 신문 기자로 글쓰기를 시작했고, 아이들을 위한 이야기를 쓰면서 지금도 신문 잡지에 계속 글을 쓰고 있다. 대표작으로 등이 있다. 

한줄댓글
미디어리뷰 / 독자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