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회수 399l좋아요 0
미디어리뷰 / 독자리뷰 쓰기 한줄댓글 쓰기
    책 내용
    누구나 꼭 타 보고 싶어 하는 세계의 다섯 가지 놀라운 탈것들
    숨겨진 슬라이드가 책을 두 배로 커지게 만드는 마법 같은 책!

    독특한 형태를 갖춘 이 책은 책이라고는 상상하기 어려운 즐거운 경험을 어린이들에게 제공해요. 이 책은 숨겨진 슬라이드를 통하여 책의 크기가 두 배로 커져요. 일단 책을 펼치면 탈것들이 가득한 장소의 모습이 들어와요. 이어서 책의 양 옆에 있는 슬라이드를 잡아 빼면 유람선과 기차, 비행기, 우주정거장의 안쪽 모습이 함께 펼쳐져요. 건설장비 편에서는 공사장이 모습이 두 배로 펼쳐지지요. 탈것들의 겉과 안의 모습을 동시에 관찰하는 재미가 있어요. 『타보고 싶은 세계의 탈것들』을 통하여 크루즈 유람선, 여러 가지 기차들, 건설 장비들, 공항과 비행기, 국제우주정거장을 만날 수 있어요.
    출판사 리뷰
    거대한 크기의 탈것들 다섯 종류!

    바다 위의 호텔이라고 불리는 크루즈 유람선, 세계의 하늘을 누비는 비행기, 거대한 건물을 짓는 건설 장비, 바람보다 빠른 초고속 기차, 우주에 세운 건물 국제우주정거장까지 다섯 가지 종류의 탈것들은 지구상에서 가장 큰 기계입니다. 이런 거대한 탈것들을 타고 수많은 사람들이 한꺼번에 함께 여행을 하고 엄청난 양의 화물을 단번에 운송하고 걸어간다면 몇 년이 걸릴 거리를 몇 시간만에 이동하고 산소가 없는 우주에서 과학자들이 활동할 수 있게 해주어요. 이런 놀라운 탈것들에 대한 놀라운 비밀을 이 책에서 재미있게 관찰할 수 있답니다.

    어린이들의 최애템, 기차와 비행기, 유람선, 건설장비들이 파노라마로 펼쳐진다

    유아기의 어린이들이라면 꼭 거쳐 가는 장난감 중에 여러 가지 탈것은 꼭 빠지지 않은 아이템이죠. 실제로 어린이들은 비행기, 유람선, 기차에 타는 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비행기는 어떻게 수백 명의 사람을 태우고 하늘을 날아요?” “어떻게 기관차 한 대가 수많은 객차들을 달고 달릴 수 있어요?” “물위에 어떻게 저렇게 큰 배가 뜰 수 있어요?” “우주에 어떻게 거대한 정거장이 있어요?” 이런 질문을 던지는 어린이에게 『타보고 싶은 세계의 탈것들』이 호기심을 풀어줄 수 있어요.

    독특한 구조의 슬라이드북으로 어마어마한 규모의 탈것들을 만난다!

    『타보고 싶은 세계의 탈것들』은 책의 크기가 두 배로 커지는 독특한 구조의 입체 도서입니다. 책 안쪽에 숨겨진 슬라이드를 양 쪽으로 잡아당기면 책이 파노라마로 펼쳐집니다. 특수 제작된 이 책은 슬라이드를 열고 닫는 재미도 있지만 슬라이드 아웃이라는 구조를 통하여 거대한 탈것들의 겉모습과 안쪽 모습을 번갈아가면서 관찰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합니다. 비주얼적인 구조와 함께 탈것들의 구조와 하는 일, 이런 탈것들이 어디에 쓰이는지 등 여러 가지 정보도 빠짐없이 제공합니다. 탈것들의 모습을 관찰한 후 숨어 있는 그림을 다시 찾아보는 활동 부분도 포함되어 있어서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숨은 그림 찾기 놀이도 할 수 있어요.
그림작가 정보
  • 브랜단 키어니
  • 건축학을 공부하였고 다양한 분야의 어린이 책에 그림 작업을 많이 하고 있어요. 영국의 남서쪽 바다가 있는 작은 마을에서 작은 개 뭉개와 함께 살고 있어요. 그림을 그린 책에는 『가보고 싶은 세계의 건물들』 『타보고 싶은 세계의 탈것들』 『만나보고 싶은 세계의 동물들』 『Musical Mac, Lady Pancake』 등이 있어요.
     

글작가 정보
  • 필립 스틸
  • 1948년 영국 서레이주의 도킹에서 태어났고 유니버시티 칼리지에서 현대 언어학을 전공했다. 런던의 여러 출판사에서 편집자로 일했다. 1980년대부터 프리랜서 작가로 진로를 정하고 이후 출판 컨설팅 회사를 설립했다. 역사, 자연, 사회 문제, 민족 및 문화 분야에 걸친 광범위한 주제로 다수의 어린이 정보책에 글을 써왔다. 저서로는 『가보고 싶은 세계의 건물들』 『타보고 싶은 세계의 탈것들』 『피라미드는 왜 뾰족할까요 왜 그런지 정말 궁금해요』 『이집트 -신나는 역사 여행』 『고대 이집트의 비밀 미라』 『언론의 자유』 『갈릴레오 갈릴레이 -우주의 중심을 바로잡은 천재과학자』 『종이로 만드는 기차의 역사』(공저) 등이 있다 

한줄댓글
미디어리뷰 / 독자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