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회수 179l좋아요 0
미디어리뷰 / 독자리뷰 쓰기 한줄댓글 쓰기
    책 내용
    전 세계 900만 부 이상 판매된 베스트셀러!
    어린이들의 영원한 친구 「마녀 위니」 시리즈의 신간

    개미보다도 작아진 위니와 윌버의 좌충우돌 대소동!

    위트와 유머 있는 그림으로 전 세계 아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작가 코키 폴의 「마녀 위니」 시리즈의 신작 『마녀 위니가 작아졌어요!』가 ㈜비룡소에서 출간되었습니다. 어느 날 위니와 윌버는 집 앞 정원으로 소풍을 갑니다. 간식으로 머핀을 먹던 위니가 부스러기를 흘리자 냄새를 맡은 벌레들이 우르르 몰려오고, 그 모습을 구경하던 위니는 문득 벌레들처럼 작아져 보기로 결심합니다.

    『마녀 위니가 작아졌어요!』는 아이라면 한번쯤 상상해 보았을 법한 몸이 작아지는 에피소드를 담고 있습니다. 요술 지팡이보다도 작아진 위니와 윌버가 겪는 아슬아슬한 소동이 코키 폴의 재미난 그림과 어우러져 흥미진진하게 펼쳐집니다. 코키 폴의 풍부한 상상력으로 그려낸 벌레들은 각자 개성이 넘치면서도 실제 생김새와 닮아 있어 디양한 벌레가 어떻게 생겼는지 관찰할 수 있습니다. 또 개미들보다도 작아진 위니와 윌버를 그림 속에서 찾아 보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세계적 베스트셀러 「마녀 위니」 시리즈는 1987년, 첫 권인 『마녀 위니』가 어린이들이 직접 심사에 참여하는 ‘영국 어린이 도서상(Children’s Book Award)’을 받은 이래 계속 출간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30여 개국에서 900만 부 이상 팔렸습니다. 부스스한 머리와 풀린 눈, 매부리코 등 장난기 가득하고 익살스러운 모습의 마녀 위니와 새까만 고양이 윌버가 펼치는 흥미진진한 마법의 세계에 아이들은 열광합니다. 무슨 소원이든 들어주는 요술 지팡이 하나만 있었으면 하는 아이들의 심리를 코믹하고 엉뚱하면서도 따뜻한 상상력으로 풀어내 신나는 판타지의 세계로 초대하기 때문입니다.
    출판사 리뷰
    코키 폴 특유의 위트와 유머로 그려낸 개성 넘치는 벌레 친구들!

    보고 또 봐도 재밌는 와글와글 북적북적한 코키 폴의 그림은 늘 위트와 유머가 넘치고 디테일이 가득하다. 특히 이번 신간 『마녀 위니가 작아졌어요!』는 지금까지 출간된 「마녀 위니」 시리즈 중에서도 가장 섬세하고 다채로운 그림과 구성을 자랑한다. 각 장면 장면마다 개미, 신기한 애벌레, 반들거리는 빨간 딱정벌레, 발이 엄청나게 많은 지네, 오동통한 지렁이, 털 많은 거미, 초록색 메뚜기 등 다양한 종류의 벌레들이 등장한다.

    코키 폴은 우리가 아는 일반적인 벌레의 모습에 혀를 옆으로 쏙 내민 애벌레, 앞머리를 묶은 거미, 신발 신은 무당벌레 등 코믹적인 요소를 그려 넣어 유쾌함이 돋보이는 벌레들을 탄생시켰다. 또 작아진 위니와 윌버의 모습을 그림 속 곳곳에서 찾아보며 아이들의 관찰력을 키울 수 있다. 아이들은 『마녀 위니가 작아졌어요!』를 보며 자신들의 마음을 잘 담아낸 신나는 상상과 모험의 세계를 간접적으로나마 경험할 수 있고, 코키 폴만의 유머가 가득 담긴 우스꽝스러우면서도 각자의 특징이 잘 살아 있는 재미있고 친근한 벌레들을 만나볼 수 있다.
그림작가 정보
  • Korky Paul 
    짐바브웨의 하라레에서 태어나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더번 미술학교에서 미술을 공부했습니다. 1987년에『마녀 위니』로 어린이 도서 협회에서 주관한 어린이 도서상을 받으면서 세계적인 작가로 주목받게 되었습니다.『꿈 많은 금붕어』『마녀 위니의 겨울』『마녀 위니, 다시 날다』『샌지와 빵집 주인』『공룡』등 코믹한 주인공들이 펼치는 재미있는 이야기로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섬세하면서 과감한 터치로 위트와 익살을 훌륭히 표현해 내는 작가입니다. 지금은 부인 및 두 자녀와 함께 옥스퍼드에 살고 있습니다.
글작가 정보
  • 밸러리 토머스
  • 호주에서 태어나 세계 여러 곳을 여행했다. 현재 초등학교에서 어린이들을 가르치면서 그림동화의 글을 쓰고 있다. 윌버처럼 까만 고양이하고 살았던 적은 있지만 그렇다고 위니처럼 집까지 까맣지는 않았다.
번역가 정보
  • 노은정
  • 연세대학교 영어영문학과를 졸업했습니다. 텔레비전 외화 번역을 시작으로 번역 작가로 활동을 하기 시작한 그녀는 현재 어린이책을 비롯하여 많은 책을 번역하고 있습니다. 옮긴 책으로는『안녕, 해리!』『사라진 고양이의 비밀』『칙칙폭폭 꼬마 기차』『그저 그런 학교에서 생긴 아주 특별한 일』『내 멋대로 공주』『동물들의 덧셈 놀이』『괴물들의 뺄셈 놀이』『롤러스케이트 나는 소녀』『분홍? 분홍… 분홍』『호기심나비의 중국여행』 ‘마법의 시간 여행’ 시리즈, ‘신기한 스쿨 버스 베이비’ 시리즈, 『어린이 이집트인 이야기』등이 있습니다.
한줄댓글
미디어리뷰 / 독자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