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회수 454l좋아요 0
미디어리뷰 / 독자리뷰 쓰기 한줄댓글 쓰기
    책 내용
    “6600만 년 전 멸종한 공룡들이 내 손끝에서 되살아나다!”

    내가 만든 공룡이 책 밖으로 팡팡 튀어나오는
    《살아 있는 공룡 박물관》으로 초대합니다!

    여기, 곧 문을 여는 공룡 박물관이 있습니다. 그러나 아직 문을 열 준비가 끝나지 않았습니다. 각 전시실에 공룡 화석 전시물을 설치해야 박물관이 개관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임무는 바로 책을 보는 어린이들의 몫입니다! 『살아 있는 공룡 박물관』은 공룡 팝업 만들기, 화석 전시물 끼우기 같은 적극적인 활동을 이끌어 내는 액티비티 북입니다. 동시에 여러 가지 공룡 지식들을 재미있고 쉽게 알려 주는 정보 그림책입니다.

    화석을 연구하는 고생물학자가 되어 박물관의 전시 준비를 마무리해 보아요! 내 손으로 5개의 공룡 팝업 전시물을 만들어서 박물관을 완성하다 보면, 성취감을 느끼고 이 책에 특별한 애착을 갖게 될 것입니다. 또 공룡에 관한 여러 가지 정보가 가득한 박물관을 살피고 누비는 사이, 다양한 공룡 지식이 머릿속에 쏙쏙 기억될 것입니다.
    출판사 리뷰
    그림 : 마이크 러브
    영국 애버리스트위스 대학에서 미술을 공부한 뒤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림책, 소설 등 여러 분야의 책에 그림을 그렸습니다.

    그림 : 비어트리스블루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활동하는 프리랜서 일러스트레이터이자 비주얼 아티스트입니다. 색깔, 빛, 형태, 스
    토리텔링에 관련된 작업을 하고 있으며, 전통적인 방식의 미디어뿐만 아니라 디지털 미디어 작업도 즐겨 하고 있습니다.
글작가 정보
  • 제니 자코비
  • 영국 런던에서 활동하는 작가이자 편집자로, 그림책과 소설을 비롯하여 어린이를 위한 스템(STEM)
    교육에 관한 책을 썼습니다. 지금은 박물관이나 예술 관련 카탈로그, 어린이 논픽션 책 등에 글을 쓰고 편집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번역가 정보
  • 우순교
  • 한국외국어대학교 영어학과를 졸업한 뒤, 좋은 어린이책을 우리말로 옮기고 쓰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옮긴 책으로 『우산 타고 날아온 메리 포핀스』, 『뒤죽박죽 공원의 메리 포핀스』, 『경제가 재미있어지는 돈 이야기_ 돈이 뭐예요?』, 『경제가 재미있어지는 돈 이야기_ 돈을 벌고 싶어요!』 들이 있으며, 지은 책으로는 『가마솥과 뚝배기에 담긴 우리 음식 이야기』, 『공작아, 예쁘게 꾸미고 어디 가니?』, 『그림으로 세상과 말하다』 들이 있습니다.

한줄댓글
미디어리뷰 / 독자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