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회수 581l좋아요 1
미디어리뷰 / 독자리뷰 쓰기 한줄댓글 쓰기
    책 내용
    뉴욕타임즈 베스트셀러, 크리스토퍼 상 수상작
    전 세계 아이들이 잠자기 전 선택한 그림책
    『엄마는 언제나 너를 사랑한단다』가 다시 돌아오다!

    크리스토퍼 상 수상작, 뉴욕타임즈 베스트셀러, 영국 차일드 매거진 베스트 그림책 상을 받은『엄마는 언제나 너를 사랑한단다》가 우리 곁에 돌아왔어요. 2001년 출간 후 독자들의 큰 사랑을 받은 책으로,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작가 에이미 헤스트와 아니타 제람이 만든 잠자기 책의 명작입니다.

    그동안 독자들의 끊임없는 재출간 요청으로 영국에서 출간한 원서의 클래식한 느낌을 최대한 살려 만든 개정판입니다. 긴긴 밤 포근한 잠이 오게 하는 정감 있는 이야기와 따뜻한 색감의 그림은 시간이 지나도 오래오래 우리 곁에 남을 그림책이 될 것입니다.
    출판사 리뷰
    아이도 엄마도 행복해지는 말
    “뽀뽀해 주세요!”

    바람이 불고 나뭇잎이 우수수 떨어지는 깜깜한 밤, 엄마 곰이 아기 곰을 재우고 있어요. 아기 곰은 잠을 자기 전 하는 것이 있어요. 침대에 누워 엄마와 그림책을 읽고, 그 다음 이불을 발밑까지 꽁꽁 여미고, 인형 친구들을 곁에 눕히고, 따뜻한 우유를 마시는 거예요.

    그리고 한 가지 더. 엄마 곰은 그게 무엇인지 알고 있을까요? “아차, 뽀뽀해 줘야지.” 엄마 곰이 아기 곰에게 뽀뽀를 하고 또 하는 장면에서 책을 보는 아이들은 마치 아기 곰이 된 것처럼 엄마의 사랑을 듬뿍 느끼고 가장 행복한 기분이 들 거예요. 아기 곰이“또 해 주세요!”라고 외치면, 우리 아이도 똑같이 외칠 거예요.

    엄마 곰과 아기 곰이 나누는 사랑의 이야기는 매일 밤 우리 아이가 엄마와 벌이는 재미있는 실랑이와도 똑 닮아 친근하게 다가옵니다. 오늘 밤도 아이와 책을 보며 사랑을 표현해 보면 어떨까요? 엄마의 사랑을 받은 아이는 몸도 마음도 더 크게 자랄 거예요.
그림작가 정보
  • 아니타 제람
  • Anita Jeram
    영국 맨체스터 공예 학교에서 일러스트레이션을 공부했습니다. 『내가 아빠를 얼마나 사랑하는지 아세요?』를 통해 세계적으로 유명해졌고, 영국 도서 상에서 주는 어린이 그림책 부문의 대상을 받았습니다. 그 외 『그건 바로 제이크였어!』,『세상에서 가장 말을 잘 듣는 개』,『우리 모두 다 함께』,『내 사랑 버니』,『엄마는 언제나 너를 사랑한단다』등을 그렸습니다.
글작가 정보
  • 에이미 헤스트
  • 뉴욕 헌터 대학에서 도서관학 석사 학위를 받았다. 어린 시절 어머니와 함께 도서관에 다니며 책과 가까워진 그녀는 대학 졸업 후 뉴욕 공공도서관에서 사서로 일하며 책에 대한 열정을 놓지 않았다. 『오리와 함께 빗속 여행 In the Rain with Baby Duck』을 시작으로 『학교를 빼먹은 아기오리 로지의 낚시 여행 Off to School, Baby Duck!』,『엄마는 언제나 너를 사랑한단다』,『넌 할 수 있어, 아가야!』 등을 발표했으며 1997년에는 『제시가 바다를 건널 때』로 케이트 그린어웨이 상을 1998년에는 크리스토퍼 상을 받으며 세계적인 유명 그림책 작가로 발돋움했다. 현재는 뉴욕에 머물며 작품 활동을 계속하고 있다.
번역가 정보
  • 김서정
  • 1959년에 태어났습니다. 중앙대학교 문예창작학과에서 석사 및 박사 학위를 받고 독일 뮌헨대학에서 수학했습니다. 한국프뢰벨 유아교육연구소의 수석 연구원과 공주 영상 정보 대학 아동 학습 지도과 교수를 지냈습니다. 동화 작가와 아동 문학 평론가, 번역가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숙명여대 겸임 교수로 있으면서 ‘김서정 동화아카데미’ 도 운명하고 있습니다. 현재 중앙대학교 겸임 교수로 재직하면서 아동문학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지은 책으로 동화『믿거나 말거나 동물 이야기』『두로크 강을 건너서』, 그림책『용감한 꼬마 생쥐』『나의 사직동』, 평론집『어린이문학 만세』『멋진 판타지』『동화가 재미있는 이유』가 있습니다. 옮긴 책으로는『내가 아빠를 얼마나 사랑하는지 아세요?』『행복한 하하호호 가족』『용감한 아이린』『어린이 문학의 즐거움』(시리즈)『용의 아이들』『시인과 여우』『모기는 왜 귓가에서 앵앵거릴까?』『책이 정말 좋아!』『지렁이 책』『하늘을 나는 배, 제퍼』『출렁출렁 아홉 물결 바다 이야기』『아빠, 나 사랑해?』『나는 누구보다 씩씩해』등 아주 많습니다. ‘안데르센 걸작 그림책’ 시리즈에 글을 썼습니다.
한줄댓글
미디어리뷰 / 독자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