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회수 468l좋아요 0
미디어리뷰 / 독자리뷰 쓰기 한줄댓글 쓰기
    책 내용
    어디서든 즐길 줄 아는 인싸 생쥐 스탠리를 따라 세계 도시 속으로!
    세계의 유명 도시도 탐험하고, 세계 문화와 나라 상식은 저절로!
    숨어 있는 생쥐 스탠리, 장난꾸러기 야옹이를 찾는 재미는 덤!

    언제 어디서든 밴조(미국의 민속 음악이나 재즈에 쓰는 현악기로, 기타처럼 생김)를 켜며 전 세계 사람들과 서로의 문화를 거침없이 즐기는 우리의 인싸 생쥐 스탠리. 스탠리와 함께 크롬비 부인의 비행선을 타고 세계 도시 여행을 떠나 봐요! 새로운 나라를 방문할 때마다 그 나라의 국기, 인사말, 음식 등을 잔뜩 구경하고 찾아보며 배울 수 있어요. 스스로 찾는 재미에 쏙 빠져 어느새 16개 나라의 도시는 눈 감고도 알 수 있을 정도가 될 거랍니다. 세계 일러스트레이션 상을 수상한 자랑스러운 한국인 작가의 귀엽고 깜찍한 그림이라 더 즐거워요. 꼼꼼하게 그린 서울의 모습은 한층 더 정이 가지요. 여기저기 숨어 있는 스탠리와 친구들을 찾다 보면 저절로 관찰력과 집중력도 자라나요. 자, 평생 잊을 수 없는 여행을 생쥐 스탠리와 함께 떠나 볼까요?
    출판사 리뷰
    생쥐 스탠리와 함께 전 세계 16개국 도시 여행을 하며 여러 도시 정보를 배워요!
    생쥐 스탠리가 크롬비 부인의 비행선을 타고 세계 여행에 나섰어요. 런던, 파리, 뉴욕, 도쿄, 리우데자네이루, 베이징, 멕시코시티, 바르셀로나, 모스크바, 로마, 델리, 서울 등 16개 나라의 도시를 방문할 거예요. 들르는 곳마다 그 나라의 국기, 인사말, 유명한 음식, 상징적인 건물, 대표 의상을 알 수 있어요.

    스탠리와 친구들, 각 도시의 상징 등을 찾으며 관찰력과 집중력을 길러요!
    전 세계 16개 나라와 대표 도시의 주요 상징물에 숨어 있는 그 나라의 국기와 잘 알려진 음식, 대표 의상을 입은 생쥐를 찾아보세요! 한 번도 본 적 없는 도시와 나라인데도 도시에 숨어 있는 스탠리, 야옹이, 먹거리, 의상 등 숨은 그림을 찾다 보면 도시에 대한 지식뿐 아니라 저절로 집중력과 관찰력이 길러져요!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우리나라 작가의 멋진 그림과 함께해요!
    와글와글 귀엽고 아기자기하면서도 여러 도시의 특징을 잘 나타낸 《생쥐 스탠리를 찾아라!》의 그림 작가는 바로 영국에서 활동하는 한국인 일러스레이터예요. AOI(Association of Illustrators)에서 주최하는 WIA(World Illustration Awards, 세계 일러스트레이션 상) 2016 수상(Children’s Books // New Talent Category Winner 어린이책 부문)을 비롯하여 재능 있는 작가로 주목 받고 있답니다. 또 올해 열린 볼로냐 도서전에서 ‘주제가 있는 전시(themed exhibition)’에 이 책과 시리즈인 작가의 다른 책 《Mice in the City: London》편의 그림이 전시됐어요. 오로지 그림만으로 세계에서 작품을 인정받아 세계에 이름을 알리고 있는 한국인 작가라 더 뜻깊어요.
그림작가 정보
  • 신아미
  • 영국에서 활동하는 한국인 그림 작가로, 2006년 세계 일러스트레이션 상 어린이책 부문 수상자예요. 올해 볼로냐 도서전에서 ‘주제가 있는 전시(themed exhibition)’에 이 책과 시리즈인 작가의 다른 책 《Mice in the City: London》편의 그림이 전시됐지요. 그린 책으로 《생쥐 스탠리를 찾아라!》와 같은 구성의 《Mice in the City: London》, 《Mice in the City: NEW YORK》이 있습니다.
     

번역가 정보
  • 김경희
  • 숙명여자대학교에서 독어독문학을 전공하고, 미국 Old Dominion University와 American University에서 공부했습니다. 오랜 기간 외국계 회사를 다니며 홍콩과 일본 등지에서 다양한 나라 사람들과 함께 일을 했습니다. 지금은 아이들에게 책만큼 좋은 친구가 없다는 신념을 가지고 어린이 및 청소년을 위한 도서 번역과 글쓰기에 힘쓰고 있습니다. SBS 방송 작가 과정과 한겨레 교육문화센터의 어린이 책 번역 작가 과정을 수료했습니다. 그동안 옮긴 책으로 「나의 첫 세계 지도책」,「올리비아 시리즈」(전 8권) 등이 있습니다.
한줄댓글
미디어리뷰 / 독자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