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회수 133l좋아요 0
미디어리뷰 / 독자리뷰 쓰기 한줄댓글 쓰기
    책 내용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의 최고의 화제작 [E.T.]!
    외계에서 온 낯선 생명체와 순수한 지구 어린이가 나누는 특별한 우정!

    스필버그 감독의 독특한 상상력이 탄생시킨 SF 가족 영화 [E.T.]가 온 가족을 위한 동화책으로 탄생했습니다. 친구가 필요한 열 살 소년 엘리엇은 어느 날 외계에서 온 친구 이티를 만나게 됩니다. 외계인의 출현을 눈치챈 과학자들은 이티를 잡기 위해 점점 다가오고, 엘리엇과 이티는 어른들의 눈을 피해 기적 같은 우정을 나누게 됩니다. 가족을 그리워하는 이티는 너무 늦기 전에 집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요? 재미있게 생긴 외계인 친구, 하늘을 나는 자전거 등 신비롭고 환상적인 이야기가 따뜻한 감동을 선사합니다.
    출판사 리뷰
    [고전 영화 그림책] 시리즈 제4탄!
    어느 마을 숲속에 외계인이 가족과 친구들과 함께 지구에 정찰을 나왔다가 실수로 혼자 지구에 남게 된다!

    [고전 영화 그림책] 시리즈는 세계적인 사랑을 받은 명작 영화를 온 가족이 함께 읽는 동화로 재탄생시킨 시리즈입니다. [나 홀로 집에], [X파일-지구 애들은 이상해], [101마리 달마시안]에 이어 네 번째로 선보이는 이번 작품은, 할리우드 영화계에서 가장 위대한 감독 중 한 사람으로 손꼽히는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의 영화 [E.T.]입니다.

    외계인이라 하면 무시무시한 겉모습에 지구 침략이 목표라는 인식이 전부였던 때에, 스필버그 감독은 재미있는 외모에 친절하고 영특한 외계인 친구 이티를 만들어 냈습니다.

    어느 한적한 마을의 숲 속에 우주선이 나타납니다. 우주선에서 내린 외계인들은 지구를 조사하다가, 인간들이 나타나자 서둘러 지구를 떠납니다. 하지만 한 외계인만 뒤처져 우주선을 놓치게 되고, 그 외계인은 어느 집의 헛간으로 숨어 듭니다. 바로 엘리엇의 집이었지요. 결손 가정에서 자라며 진정한 친구가 필요했던 지구 소년 엘리엇은 울퉁불퉁한 외모에 도깨비같이 생긴 외계인에게 이티라는 이름을 붙여 주고, 형 마이클과 여동생 거티에게도 소개해 줍니다. 삼남매는 엄마의 눈을 피해 집 안에서 몰래 이티를 돌봐 주며 각별한 우정을 키워 나갑니다. 엘리엇과 이티는 텔레파시가 통할 정도로 가까워지고, 이티는 외계의 가족에게 돌아가기 위해 여러 잡동사니를 가지고 통신 장비를 만들게 됩니다. 마침내 이티의 가족에게 신호를 보내려는 그때, 외계인의 뒤를 추격해 온 과학자들이 눈앞에 들이닥칩니다. 이티와 아이들은 늦지 않게 이티의 가족에게 신호를 보낼 수 있을까요?
    외계에서 온 낯선 생명체와 순수한 동심을 가진 지구 어린이가 나누는 아름다운 우정, 그리고 그들의 신비롭고 환상적인 모험이 독자들에게 가슴 찡한 감동을 선사해 줄 것입니다.
그림작가 정보
  • 킴 스미스
  • 그린이 킴 스미스는 이 책의 삽화를 그렸어요. 주인공인 케빈처럼 아침에는 밥 대신 아이스크림을 즐겨 먹는대요. 현재 캐나다 앨버타에 살고 있어요.
글작가 정보
  • 멜리사 매티슨
  • TV 프로듀서겸 연출가이자 작가. 대성공을 거둔 TV 시리즈의 데이나 스컬리와 폭스 멀더 캐릭터를 만들어 냈다. 

번역가 정보
  • 최지원
  •  연세대학교 신문방송학과를 졸업하고 미국으로 건너가 Emerson College에서 미디어 아트를 전공했다. 미국에서 문화산업 관련 일을 했으며 영화, 드라마, 다큐멘터리 등 다양한 영상을 번역해 왔다. 현재 번역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에서 출판 기획자 및 전문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옮긴 책으로는 『Marvel 가디언즈 오브 더 갤럭시 얼티밋 가이드』, 『마블 스파이더맨 백과사전』, 『스니커즈 한정판 완벽 가이드』 등이 있다.​

     

     

한줄댓글
미디어리뷰 / 독자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