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회수 40l좋아요 0
미디어리뷰 / 독자리뷰 쓰기 한줄댓글 쓰기
    책 내용
    환상적인 명작 동화 읽기와 재미있는 숨은 그림 찾기를 동시에!
    이상한 나라로 떠난 앨리스와 함께 하는 14가지 숨은 그림 찾기!

    1865년 출간 이후, 150년이 넘는 시간동안 사랑받아온 명작 동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속으로 숨은 그림 찾기 여행을 떠납니다. 회중시계를 골똘히 보는 하얀 토끼, 장난스러운 미소의 체셔 고양이, 언제나 잔뜩 화가 난 여왕 등 익숙한 캐릭터들과 아기자기한 물건들이 커다랗게 펼쳐진 14가지 장면 안에 숨어있습니다. 매력적인 그림이 아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아 책을 덮는 순간까지 재미있게 집중력과 관찰력을 키워갑니다.
    출판사 리뷰
    명작 동화 읽기와 숨은 그림 찾기를 한 번에!
    동화를 보다 쉽고 다양한 표현으로 옮겨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를 처음 접하는 아이들에게 책 읽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게 만들었습니다. 다채로운 캐릭터와 귀여운 물건들을 찾아내며 한 문장 한 문장 읽다보면 어휘력과 독서력이 함께 자랍니다.

    이상하고도 환상적인 나라를 매력적으로 담아낸 그림!
    어린이의 기쁨을 위해 환상이 가득한 세계를 만들어낸 루이스 캐럴. 그 중 가장 유쾌하고 인상적인 14가지 장면을 아름답게 그려냈습니다. 이상한 나라로 떠난 앨리스가 무엇을 마시고, 누구를 만나는지 두 눈으로 직접 만나는 재미가 넘치는 그림책입니다.

    몰입의 즐거움을 통해 키우는 집중력과 관찰력!
    작은 소녀 앨리스가 이상한 나라에서 펼치는 모험은 페이지를 넘길 때마다 흥미진진해져 지루할 새가 없습니다. 또한 두 페이지 가득한 그림 안에 가장 먼저 눈길이 가는 앨리스부터 꼭꼭 숨겨둔 물건까지 골고루 찾도록 구성해 재미있게 집중력과 관찰력을 키워갑니다.
그림작가 정보
  • 이사벨 무뇨스
  •  

글작가 정보
  • 루이스 캐럴
  • 1832년 영국 체셔 주에서 목사의 아들로 태어난 루이스 캐럴은 럭비 공립학교와 옥스퍼드 대학의 크라이스트 처치 칼리지에서 수학한 후 26년 간 옥스퍼드 대학의 수학 교수로 근무하며 동화와 수학, 논리학 관계 서적들을 펴냈다. 동화 작가로 유명할 뿐 아니라 사진술 발달 초기의 가장 중요한 사진작가 중 한 사람으로 1856년부터 사진을 찍기 시작, 빅토리아 여왕 가족, 계관 시인인 알프레드 테니슨 가족, 시인이자 화가였던 단테 가브리엘 로제티 가족 등, 여러 명사들의 모습을 사진으로 기록했고 앨리스를 비롯한 리들 가의 자매들, 유명한 소녀 배우 엘렌 테리, 테니슨의 아들 할램 등 당시 아이들의 모습을 독특하고 아름다운 사진으로 남겼다. 평생 독신으로 살았던 캐럴은 아이들을 특히 좋아해서 앨리스 자매를 비롯한 수많은 아이들과 크로케, 소풍, 뱃놀이, 사진 촬영, 편지 교환, 다양한 게임 등을 즐겼고 1898년 66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다
한줄댓글
미디어리뷰 / 독자리뷰